Criteo 통합 가이드

OneTag 2.0 - 하위 도메인 위임

OneTag 2.0은 Criteo의 최신 크로스 디바이스 혁신으로 쇼핑객의 도달 범위를 보호하고 광고 관련성을 촉진하며 정확한 판매 기여를 보장합니다.

OneTag 2.0을 구현하려면 네임 서버/호스팅 플랫폼에서 CNAME 레코드를 만들어 Criteo에 하위 도메인을 위임해야합니다.

DNS (Domain Name System) 컨텍스트에서 Canonical Name(CNAME) 레코드는 하나의 도메인 이름(별명)을 다른 도메인 이름(정식 이름)에 매핑하는 네임 서버 리소스 레코드입니다. (section 3.3.1 of RFC 1035).

하위 도메인 위임

네임 서버/호스팅 플랫폼에서 다음 CNAME 레코드를 만드십시오.

위임 할 하위 도메인 CNAME/포인트
{{subdomain}} dnsdelegation.io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단계를 수행하여 이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1. 웹 사이트의 도메인을 관리하는 플랫폼(네임 서버 또는 호스팅 플랫폼)에 들어가십시오.
  2. DNS 관리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3. 리소스 레코드(예: A, AAAA 또는 CNAME 레코드)를 관리 할 수있는 기능으로 이동하십시오.
  4. Criteo가 제공한 서브 도메인이 정확하게 dnsdelegation.io를 가리키게 CNAME 레코드를 추가하십시오.
  5. 하위 도메인 위임이 잘 되었는지 Criteo 담당자와 확인 하십시오.

CNAME 설정 지원 페이지로 연결되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호스팅 플랫폼 목록입니다:

위임 된 하위 도메인에 대해 수행하는 모든 요청은 추가 비용없이 Criteo가 구매 및 관리하는 개별 SSL/TLS 인증서로 보호됩니다.

질문이 있으십니까? Criteo 담당자에게 연락하십시오!